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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
우리회사만의 양식사용과 전자결재, 이젠 스마트폰에서도 양식문서를 작성하고 사진자료를 첨부하고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소개
  • 주요기능
  • 활용방안
  • 동영상메뉴얼
  • 서비스비용
에이닥스는 상황발생 싯점에서 업무환경을 제공해 줄것입니다.
지난 12년간의 중소기업현장에서 IT컨설팅 경험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꼭 필요한 관리 항목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기 쉽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가능한 프로그램개발에 역점을 두었습니다. 공동작업,문서공개,간단한 모바일 작성기능등 업무효율을 너머 업무에 재미를 불어 넣어줄 것이며, 일정관리 및 목표관리는 각개인의 동기부여 와 기록의 습관을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문서작업시 어떤 설치파일도 필요없으며, 어느곳에서든 작업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의 정보인프라,예산부족,관리통합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고가의 ERP프로그램이나 문서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업무에 적용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 학습이 병행되어야 하며, 정기적인 유지보수비용, 공급업체의 잦은 파산과 담당자의 이직등은 고가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이며, 업무차질은 물론,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주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EiDox 는 중소규모의 사업장에 꼭 필요한 기능, 합리적 비용으로 업무효율 증진에 기여코자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분산되어진 자원을 통합시키고자 합니다.
여러곳에 분산되어진 문서자료와 시스템을 EiDox 문서관리에서부터 거래처관리, 소모품관리, 매출매입, 품목관리, 재고관리, 생산관리, 일정관리,목표관리 등을 통합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분명, 귀사에 시간적, 공간적 그리고 비용절감과 업무생상성 향상에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효과가 있으리라 확신하며, 문서통합으로 데이터의 조회와 사내문서의 중앙화로 다양한 분야에서 효율적인 계획과 분석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귀사에 업무표준화 및 프로세스 간소화에도 도움을 줄것입니다.
시스템운영의 성공비결은 사용하는데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기술과 기능도 사용하기 불편하고 현업과 동떨어져 있다면 무용지물일 것입니다. 에이닥스는 웹기반으로 어떤 기기나 환경에서도 독립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구현하는데 역점을 두었습니다. 시스템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다양하고 복잡한 기능들은 최소화하고 개발초기부터 사용자의 편의성, 접근성 그리고 활용성에 중심을 두고 개발하였습니다.
주요기능소개
  1. 특정 브라우저나 기기에 상관없음
    인터넷이 연결된 어디서나 접근이 가능하며, 특정 브라우저나 기기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문서양식 관리기능
    다양한 업무환경에서도 자사에 맞게 문서양식을 직접 편집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3. 공용문서 및 개인문서 기능
    공용문서와 개인문서로 구분되어 다양한 문서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시스템에 의한 업무표준 확립
    부서별,업무별 분류, 지식공유창구로 활용하여 시스템에 의한 업무 프로세스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5. 양식불러오기 기능
    양식불러오기 기능으로 자사문서양식을 별도로 저장하여 불러올수 있습니다.
  6. 자동계산기능
    견적서,발주서,계산서등 장표입력시 자동계산기능이 제공됩니다.
    ( 고급사용자인 경우 소스코드를 작성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
  7. 공동문서작업
    본인이 작성한 문서라도 공동작업자를 선택하면 해당공동작업자가 문서의 입력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8. 문서의 이력관리 기능
    문서의 작성은 이력관리에 등록되어 저장됨으로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수 있습니다.
  9. 다양한 공개옵션
    전체공개, 개별공개, 비공개 옵션으로 특정인에게 문서의 열람기능을 제공합니다.
  10. 다양한 문서분류 설정기능
    부서별문서함, 문서분류함등 회사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직접 생성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11. 모바일기기와 연동
    모바일기기와 연동으로 출장,외근,현장작업시 실시간으로 결재승인 및 문서작성을 할수 있습니다.
    ( 작은화면에 최적화된 간단하고 쉬운 입력화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12. 모바일에서 문서작업
    현장에서 개선,제안사항등을 모바일기기에서 직접촬영하여 문서로 저장할수 있습니다.
  13. 문서작성 알림기능
    문서작성시 실시간으로 이메일로 통보해 드립니다.
  14. 다양한 항목의 제공옵션
    사원관리,거래처관리,품목관리,생산관리,재고관리,일정관리,사내공지까지 기본적 관리항목을 함께 제공합니다.
  15. 대량자료의 운영
    각 관리항목은 엑셀데이터의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제공으로 추후 자료의 가공이나 운용이 용이합니다.
  16. 기초데이터를 기준으로 중복 최소화
    각 항목간 유기적인 연동으로 중복등록을 최소화 하였고, 각종 데이터 자료를 쉽게 열람할수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 및 특이사항
  1. 클라우드 서비스로 업데이트와 유지보수가 간편하고 신속하며, 정기적인 버전업을 통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2. 본사이트를 통해 제안사항과 불편사항을 접수 받고 차기 업데이트시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감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3. 에이닥스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의 신규개발 및 커스터마이징시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4. 각 항목에 대해 모듈형태로 구현됨으로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합니다.
  5. 잘사용하지 않는 복잡한 기능과 항목들은 배제하고 꼭 필요하고 쉽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과 항목들로 구성되었습니다.
  6. 관리자 위주의 프로그램이 아닌 일반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7. 쉽고 간편한 기능으로 업무의 인수인계와 교육기간이 필요없거나 단축됩니다.
문서의 안전한 저장및 관리
  1. EiDox의 서버는 서버전문업체(주)한비로에서 위탁관리 하고 있습니다.
  2. 서버정책과 백업정책등의 서버에 대한 궁금사항은 한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서버관리(위탁)업체 : 주식회사 한비로
  4. 서버관리기간 : 2008.08 부터 현재까지
  5. 서버의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23-1 KIDC 서초1센터 2층
  6. 백업정책 : 매주 수요일 증가분 백업, 매주 토요일 풀백업 ( 2주간 보관 )
  7. 귀사의 소중한 데이터는 운영업체인 (주)이지테이크( since 2003 ) 와 서버전문관리업체인 한비로(since 1999 )에서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긴급상황 발생시 야간,주말 및 공휴일 24시간 365일 신속지원이 가능합니다.
공유 및 협업작업
하나의 문서양식에 여러사람이 접속하여 정해진 팀별항목에 내용기술후 저장시키면 여러사람들의 기술내용을 하나의 문서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고급사용자인 경우 공동작업자를 선택하신후 직접 코드를 삽입하여 업체의 고유양식을 만들수 있습니다.
  1. 개인별, 팀별,부서별 다양한 의견을 실시간 수렴하고, 하나의 문서로 취합하고자 할때
  2. 팀별,부서별 실시간 회의
  3. 일반양식 문서에서는 공동작업자 선택시, 공동작업자는 수정권한 획득
현장과 사무실
현장에서 발생할수있는 여러상황을 발생즉시 촬영하여 문서로 저장할수 있습니다. 저장한 문서는 결재선 또는 개별공개옵션에 따라 공유가 가능합니다.
  1. 현장에서 제안,개선상황을 실시간으로 문서로 저장하고자 할때
  2. 영수증,전표등의 문서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문서로 공유하고자 할때
  3. 출장중 외근중 원격지에서 개인별, 팀별 실시간 회의록 작성
일반문서 및 결재문서(상신문서)로 활용
전자결재문서 뿐만 아니라 일반문서로 활용하여 업무생산성 및 활용도 극대화
  1. 일반문서 와 결재문서를 별도 관리하고자 할때
  2. 나만의 문서는 비공개,특정인에게만 문서를 공개하고자 할때는 개별공개
  3. 퇴사자와 신입사원의 업무인수인계 파일 및 교육자료로 활용
  4. 업무절차 및 개인별 지식자원을 공유하고자 할때 ( 지식공유폴더생성 )
업무 및 작업지시서로 활용
상사,대표자의 업무지시 또는 현장의 작업지시서로 활용가능
  1. 상사가 직원들에게 업무지시를 내리고자 할때
  2. 나만의 문서는 비공개,특정인에게만 문서를 공개하고자 할때는 개별공개
  3. 현장에 온라인으로 작업지시서를 전달하고자 할때
  4. 대표자가 직원들에게 경영방침,업무지침등을 전달하고자 할때
지식공유 창구로 활용
직원및 부서의 상호간 지식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업무에 적극적 반영과 동시 간접적 비용을 절감
  1. 각 개인별 업무 노하우 와 업무지식을 문서에 기록함으로 데이터화
  2. 담당자의 업무공백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
  3. 각개인의 객관적인 업무지식 뿐만아니라, 주관적인 정보를 데이터화 함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음
  4. 퇴사자로 인한 인수인계 및 업무공백을 최소화
회람문서로 활용
사내주요행사 및 이벤트 공지 또는 참여의사를 타진하고 문서로 저장할수 있으며, 정형화된 데이터로 저장되어 검색 조회가 수월합니다.
  1. 의사결정을 숫자로 보여주므로 실행자는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
  2. 사내행사,이벤트,참여의사등의 설문등으로 활용시 확인결과값을 데이터로 취합
  3. 모바일과 연동되므로 사무실이든 현장이든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회람결과를 확인가능
견적서등의 장표입력
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는 일반문서 뿐만 아니라, 견적서,발주서등의 장표도 작성하신후 거래처찾기, 품목찾기, 자동합계등을 통해 쉽게 계산하여 문서로 작성할수 있습니다.
  1. 자사견적양식에 맞게 견적서를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품목과 거래처의 기초정보를 가져와 쉽게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이력을 관리할 수 있으며, 견적공유 및 작성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문서및 현장상황을 곧바로 문서로 작성
어디서나 신속한 의사결정과 문서작성이 가능합니다.
  1. 출장중, 외근중 간단한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으로 이메일 또는 SMS등으로 승인결과를 통보받을수 있습니다.
  3. 현장에서의 개선사항이나 제안사항등을 즉시 촬영하여 문서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출장시 모바일 결재
출장 또는 외근시에 상신문서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후 결재승인을 할수 있으며, 첨언작성으로 문서작성자에게 적절한 업무지시를 할수 있습니다.
  1. 출장중, 외근중에도 수시로 문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재승인이 가능합니다.
  2. 메일알림 설정으로 결재문서의 검토 및 승인의 누락을 최대한 방지합니다.
  3. 문서의 첨언기능을 통해 즉시 업무지시 및 확인 요청이 가능합니다.
업무일지 작성후 양식으로 저장하고 불러오기
  1. 자사에 맞게 양식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양식을 만들어서 저장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자사업무 양식을 에이닥스 양식관리에 저장하여 문서작성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양식을 에이닥스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및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견적서 작성하기
  1. 거래처정보, 품목관리의 정보를 견적서와 연동, 자동완성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쉽게 불러올수 있습니다.
  2. 견적내용의 변동사항을 기록할 수 있어 견적의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3. 견적서 복사기능을 사용하여 반복입력을 줄일수 있습니다.
  4. 견적대기, 견적완료, 견적취소등 상태를 변경할 수 있으며, 수주완료시 수주관리로 이동하여 별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5. 자사에 맞는 견적양식을 쉽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안내
  1. 에이닥스 전자결재(문서+사원+거래처+일정)
    30,000원/1개월( 기본 5 User 포함, 초과시 User당 3,000원/1개월 ) 300,000원/1년
  2. 에이닥스 견적관리(문서+사원+거래처+품목+매입매출+견적+수주+일정)
    50,000원/1개월( 기본 5 User 포함, 초과시 User당 5,000원/1개월 ) 500,000원/1년
  3. 에이닥스 서버패키지(업체개별 커스터마이징)
    기본패키지가격 : 3,000,000원 ( 커스터마이징 별도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 711호
서버운영실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81 (서초동 1423-1) 전화번호 : 1544-4755
상호명 : (주)이지테이크 | 대표자명 :강대현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 2008-04771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울산남구-0129호
TEL : 052. 265. 2008 | FAX : 0504.204.7210 (전국대표번호 : 1688-8081) | E-MAIL : master@eztak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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