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회사소개

customer center

1688-8081


TEL : 052-265-2008
FAX : 0504-204-7210
master@eztake.com

네임서버정보

1차:ns1.eztake.com
222.231.28.18
2차:ns2.eztake.com
222.231.28.19
홈으로 >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계약수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보다 개발 성공 을 향해 함께 노력하는 진정한 파트너 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주)이지테이크(이하 “회사”)의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사이의 권리와 의무, 책임 등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용어의 정의

    1.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이하 "서비스")란 고객이 회사와 유지보수의 범위및 기간,금액등을 정하여 유지보수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서에 정해진 범위내에서 홈페이지 및 웹컨텐츠물에 대한 용역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작업및수정요청"이란 서비스이용 고객이 회사와의 정해진 조건을 숙지하고 작업 및 수정의뢰를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작업및수정요청을 이용할수 있는 고객은 유지보수계약을 회사와 체결한 고객과, 회사서버를 이용하는 웹호스팅고객입니다.)
    3. "이용건수"란 정해진 기간 , 정해진 이용범위내에 이용할 수 있는 수정요청 및 작업의뢰의 개별건수를 말합니다.
    4. “저작권”이란 저작자가 자기의 저작물을 독점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이용을 허락할 수 있는 인격적 또는 재산적 권리를 말합니다.
    5. “사용권”이란 저작권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저작물에 대한 사용허락을 받아 허락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의 경우 동의한 시점부터 약관을 적용하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시행일부터 변경된 약관을 적용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 약관의 내용과 개정사유 및 시행일자 등을 명시하여 시행일 전 7일 이상의 기간 동안 웹사이트의 첫 페이지 또는 첫 페이지와 연결된 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단,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고객에게 이메일을 발송하여 약관개정 사실을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3. 고객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4조 서비스 정보제공

    1.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 내용, 기간, 가격 및 기타 관련사항을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의 신설, 내용의 변경 등 이용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고객이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고지할 수 있습니다.
  • 제5조 서비스 기본 구성 및 범위

    1. 고객에게 기본제공되는 서비스는 BASIC, PREMIUM, GOLD,OUTSOURCING 서비스 입니다.
    2. OUTSOURCING 서비스는 유지보수별도 계약건 입니다.
    3. OUTSOURCING 서비스 이외의 기본제공 서비스는 웹호스팅 서비스로써 계정용량과 데이터베이스, 트래픽, 이메일서비스등 홈페이지 및 웹컨텐츠를 운영하기 위한 기본 서비스 입니다.
    4. 전3항의 지원 서비스 범위는 TEXT위주의 수정이며, 기본제공서비스 항목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건수는 다릅니다.
  • 제6조 서비스 이용방법 및 고객준수 사항

    1. 고객은 회사에서 발급한 계정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서비스의 사용목적, 사용방법, 사용기간 등 사용조건을 숙지하고 정해진 조건에 맞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요청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시 ‘동의함’을 선택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4. 모든 서비스요청의 지불조건은 별도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는 한 선불이 원칙입니다.
    5. 고객은 이용중인 서비스형태와 범위, 기간등 사용조건을 숙지하고 정해진 조건에 맞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범위를 초과하는 작업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이 청구 됩니다.
    7. 서비스 이용건수의 기준은 노출되어지는 1페이지내의 순수 TEXT위주의 수정입니다.
    8. 서비스 이용건수는 별도 서비스 계약에 정함이 없는경우 기간내에 이용 하지 않을 경우 익월 누적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9. 서비스 이용건수는 작업 및 수정요청건수와 다릅니다.
      (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여 작업요청한 1건에 대해서도 다량의 이용건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10. 웹호스팅 이용료의 기간내 미납시 만료일 이후 홈페이지 노출이 차단됩니다.
    11. 웹호스팅의 만료일 이후 재사용시 서비스 복구비용이 추가됩니다.
    12. 웹호스팅의 만료일 이후 1개월 경과시 고객에 의한 서비스해지로 간주하고 계정의 모든 자료는 삭제됩니다.
    13. 서비스해지로 인한 모든데이터 삭제후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단, 서버상황에 따라서 실무자와 협의후 복구여부를 확인후 이용할 수 있으며, 복구비용과 더불어 별도의 기술료와 인건비가 추가됩니다.
    14. 고객은 웹호스팅의 계정 및 자료의 백업을 원할 경우 기간 만료일 이전에 회사에 백업요청을 하여야 하며, 기간만료일 이후에는 백업요청을 할수 없으나, 소정의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고객의 백업요청에 대해 회사는 백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15. 고객의 서비스 요청이후 회사가 작업을 수행하고 처리완료 또는 확인요청을 통보한 이후 5일이내에 회신이 없을 경우 검수가완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5일 이후에 동일건으로 수정요청이 있을 경우 별도의 요금이 추가 청구됩니다.)
    16. 고객요청에 의한 FTP 개방이후의 모든 계정자료 및 데이터베이스 자료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고객은 계정내에 음란물, 불법제품,악성코드 삽입등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수 없으며, 회사는 해당고객의 계정에 대해 예고없이 강제삭제 시킬수 있습니다. 만약, 그로인한 피해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을 고객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18. 고객계정에서 과다한 트래픽발생으로 인해 타사계정 또는 회사에 피해가 발생시 예고없이 해당계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해 전화상담, 게시판 답변, 이메일 답변 등의 방법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적용하여 보호합니다.
    4.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이용내역,청구내역, 결제내역 등의 정보를 보관 관리하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일반적인 고객지원을 책임집니다.
    5. 회사는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등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고객의 홈페이지,웹컨텐츠에 프로그램 기능 개선 및 기능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기능 개선 및 기능 추가를 할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공지하고 고객에게 이메일 등의 방식으로 통보를 하여야 합니다. 기능 개선 및 기능 추가를 한 이후라도 고객이 1개월 이내에 원래 상태대로 복원할 것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요구대로 원래 상태대로 복원시켜야 합니다.
    7. 회사는 고객사의 안전한 데이터운영을 위해 FTP 및 데이터베이스접근을 근본적으로 차단합니다. 단,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해당 고객아이피에 대해 접근을 허용합니다.
    8. 회사는 고객사의 원활한 유지보수 및 작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할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최고관리자가 권한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9. 전항의 고객사의 개인정보를 변경시 조치전 또는 조치후 반드시 고객담당자에게 변경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8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저작권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2. 고객은 자신이 구매한 홈페이지 소스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수 있으며 고객의 실수로 인한 자료의 손상 또는 분실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에서 서비스 의뢰받아 고객께 제공한 저작물에 사용된 이미지 및 폰트등은 해당 저작물에 대한 사용권이며, 소유권이 아닙니다.
    4. 납품된 홈페이지 소스는 고객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사용권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5. 고객은 납품된 웹 소스 및 이미지를 수정, 삭제, 추가 등의 변형을 통해 특허 등록 또는 유사한 저작권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제9조 저작권 및 사용권

    1. 웹컨텐츠의 소스 및 이미지의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웹컨텐츠 소스와 관련된 어떠한 저작권도 고객에게 양도되지 않으며 고객께는 사용권만 있습니다.
    3. 사용권은 소스를 배타적,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아닙니다. 회사는 동일한 소스를 다른 고객이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독점적으로 사용하려면 회사와 사전협의가 필요합니다.
    4. 납품된 소스는 별도의 표시가 없는 한 원칙적으로 1회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스를 2회 이상 반복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복 구매하거나 회사와 별도 협의해야 합니다.
    5. 고객은 구매한 소스에 대해 복제, 대여, 판매, 사용허락, 양도, 네트워크를 통한 공유(예: 자료실, P2P) 등을 할 수 없습니다.
    6. 고객은 납품된 웹컨텐츠 소스 또는 이를 변경 및 재가공한 소스를 회사와 사전 협의 없이 사이트에 전시하거나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7. 웹컨텐츠 소스를 위에서 정한 방식 이외의 방식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회사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미리 정한 사용범위와 비용이 있는 경우 그에 따릅니다.
  • 제10조 저작권 위반에 따른 손해배상

    1. 저작물을 불법복제하거나 판매, 임대, 공유 등을 하는 행위는 관계법령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회사 에게 제공한 이미지, 프로그램, 텍스트 등의 소스가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회사 또는 서비스 제공자가 그 소스를 복사, 변형, 활용하여 제작한 이미지, 프로그램, 텍스트 등의 소스도 저작권을 침해할 소지가 있으며, 이 경우 모든 책임은 최초의 소스를 제공한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1조 보증의 한계

    1. 회사는 작업물의 내용이나 기능의 완벽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2. 웹컨텐츠는 특수한 사용환경, 사용경험 및 능력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웹컨텐츠 자체의 결함으로 인해 고객에게 직간접적으로 발생하는 손실이 있을 경우 회사의 금전적인 보상은 웹컨텐츠의 제작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 저작권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 제12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② 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④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⑤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 고객이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서비스 이용료 환불 등)
    5.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 회사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습니다.
    6. 고객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고객은 고객의 저작권 위반, 보관 부실, 불법복제, 소스변형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컴퓨터 오류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웹컨텐츠 소스의 최적화된 환경 외의 프로그램이나 버전에서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고객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체적으로 게재한 정보, 사실, 자료 등의 정확성과 신뢰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고객 상호간 및 고객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제13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서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2. 고객과 회사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 부 칙 ] 1. 이 약관은 2014년 1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2015년 03월 31일 법인전환으로 인한 사업자명칭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 711호
서버운영실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81 (서초동 1423-1) 전화번호 : 1544-4755
상호명 : (주)이지테이크 | 대표자명 :강대현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 2008-04771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울산남구-0129호
TEL : 052. 265. 2008 | FAX : 0504.204.7210 (전국대표번호 : 1688-8081) | E-MAIL : master@eztake.com
Copyright(c) 2003 - 2017 EZTAKE. All rights reserved.
이지테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