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문서관리 프로그램 MyDoc 출시안내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고객지원

customer center

1688-8081


TEL : 052-265-2008
FAX : 0504-204-7210
master@eztake.com

네임서버정보

1차:ns1.eztake.com
222.231.28.18
2차:ns2.eztake.com
222.231.28.19
홈으로 >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체계적인 관리와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웹기반 문서관리 프로그램 MyDoc 출시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테이크 작성일12-09-12 11:10 조회1,75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지테이크 입니다.

웹기반 문서관리프로그램 MyDoc을 출시하였습니다.
거래업체에 무료설치해드리며, 별도 이용료는 없습니다.
주요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업무일지,팩스발송,견적서, 품의서,제안서,청구서,계약서,회의록,발주서,지출결의서,근태계
2. 사원관리, 거래처관리,매출매입,품목관리,생산관리,재고관리
3. 일정관리,사내공지

무료설치 신청기간 2012년 9월 12일 ~ 2012년 10월 12일까지 ( 신청접수, 설치시 업체별 개별 통보후 진행합니다. )

이모든것을 이지테이크 거래업체에 별도의 이용료 없이 설치까지 무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관리프로그램 유지보수의 어려움과 고가의 프로그램 도입비용으로 망설이고 계신 기업체 관계자 여러분께 유익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에 꼭 필요한 이지테이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 711호
서버운영실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81 (서초동 1423-1) 전화번호 : 1544-4755
상호명 : (주)이지테이크 | 대표자명 :강대현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 2008-04771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울산남구-0129호
TEL : 052. 265. 2008 | FAX : 0504.204.7210 (전국대표번호 : 1688-8081) | E-MAIL : master@eztake.com
Copyright(c) 2003 - 2017 EZTAKE. All rights reserved.
이지테이크